2018년 9월 11일 화요일

개인회생 연말정산 문의

멀찌감치 누덕누덕 기운 돛을 단 커다란 범선이 천천히 강물을 따라 흘러 내려가고 있었다. 맞 은편 강가는 텅빈 채 금빛 모래와 초록빛 들판으로 이어지고 있었다. 도시 전체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주변은 절대적인 평온이 감돌았다. 갑자기 마르트 고모가 팔꿈치로 테오를 밀었다. 테오가 엉겁결에 고개를 돌리자, 백색 튜닉을 입은 노인 한 분이 광채가 나는 검은 눈빛으로 테오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계셨다. 개인회생 연말정산 문의 개인회생 연말정산 문의 개인회생 연말정산 문의 개인회생 연말정산 문의 호흡 훈련 마르트 고모는 대사제의 발을 만지기 위해 몸을 숙였다. 그러자 마한트지가 즉시 만류하며 고 모의 몸을 일으켰다. 일리도 고모처럼 몸을 숙이자, 마한트지가 일라의 머리에 손을 얹고 축복을 내렸다. 자기 차례가 되자, 테오는 고모에게서의 주의 받은 대로 몸을 구부렸다. 그러자 마한트지 가 테오를 자기의 품에 안았다. 얼굴은 온통 곰보투성이인데다 수염은 누르스름 하게 빛이 바랬 지만, 두 눈만큼은 이루 형언하기 어려운 선의로 빛나고 있었다. "네가 바로 그 유명한 테오로구나." 마한트지의 목소리는 비로드처럼 부드러웠다. 사제는 사원의 한가운데 위치한 넓은 방에서 손님들을 맞았다. 그는 하얀 목으로 덮인 넓은 단 상 위에 가부좌를 틀고 앉았으며, 마르트 고모와 일라, 테오는 긴 의자 위에 자리를 잡았다. 하인 이 우유를 섞은 차와 과자를 내왔다. 아무도 입을 여는 사람이 없었다. 마한트지는 계속해서 테오 를 응시했다. 그러다가 영어로 여러 가지 질문을 하였다. 잔뜩 긴장한 테오는, 그 질문들이 자기의 건강과 병 에 관한 것들이라는 정도만 어렴풋이 알아들었다. 마한트지는 시종 진지하고 근엄한 표정으로 마 르트 고모의 장황한 설명을 경청했다. "하지만 마한트지, 오늘은 이 아이에게 당신의 생각하는 힌두교의 본질에 대해서만 설명해 주 시면 돼요." 마르트 고모는 이렇게 말을 마쳤다. "고모가 마한트지에게 힌두교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테오 너에게 설명해 주십사하고 부탁했 어." 일라가 테오의 귀에 대고 통역을 해주었다. 대사제는 광채나는 두 눈으로 테오의 눈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테오는 지루한 나머지 의자에 서 몸을 뒤틀고 있었다. 마한트지는 가부좌 자세에서 긴 다리를 풀고, 테오를 방 한 구석으로 데 려갔다. 문을 지나 좁은 복도를 따라가니, 한쪽 벽에 표범 가죽을 걸치고 춤을 추는 시바의 그림 이 그려져 있었다.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다리를 드러낸 시바 신은 특별히 유쾌한 표정이었다. 마 한트지는 걸음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걸어갔다. 미로처럼 어두컴컴한 복도를 통과해 마 한트지는 테오를 자그마한 테라스까지 인도했다. 지면 위에 세워진 작은 신전 안에는 형체 없는 우상이 놓여 있었고, 그 앞에는 샌들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다. 마한트지가 테라스 가장자리에 앉았다. 그제서야 테오는 마한트지의 한쪽 발이 안으로 몹시 굽어 있는 것을 알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