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평택개인회생잘하는곳

만 든, 거대한 마왕 라바나의 화상에 매달린 폭죽에 불을 붙이는 마지만 장면에 이르면 흥분은 최고 조에 달한다. "얼마나 근사한지 몰라" 일라가 자신 있게 장담했다. "그렇지만 연기가 너무 많이 나서 기침이 날 정도야." 평택개인회생잘하는곳 평택개인회생잘하는곳 평택개인회생잘하는곳 평택개인회생잘하는곳 마르트 고모가 덧붙였다. 그런데 그 이후로 라마와 시타의 이야기는 이상한 국면을 맞는다. 남편으로부터 악마의 유혹에 굴복했다는 질책을 받은 시타는, 불의 시련을 통해 자신의 결백함을 증명해야 했다. 일라는 이 시 련에서 시타가 아무런 상처도 입지 않고 살아났으며, 그래서 모든 일은 해피 엔딩으로 끝났다고 주장했으나 마르트 고모의 의견은 달랐다. 마르트 고모는 자기가 읽은 판본이 진짜라면서, 그 판 본에 따르면 시타는 자기를 비난하는 남편의 비열함에 정이 떨어져서 어머니인 대지에게 자신을 삼켜 달라고 호소했다. 그러자 대지가 갈라져, 시타는 그 속으로 자취를 감추어 버렸다. 한편 라 마는 비슈누 신의 수많은 모습 중의 하나였기 때문이다. 비슈누 신은 수많은 모습 중의 하나였기 때문이다. 비슈누 신은 우주의 질서를 관장하는 신으로서, 흔히 여러 개의 머리를 가진 뱀의 수호 를 받으며 우주의 바다에서 잠들어 있는 모습으로 표현된다. 이따금씩 지상에 내려온 비슈누 신 은 여러 가지로 모습을 바꾸었다. 이렇게 해서 비슈누는 거북과 사자, 멧돼지, 또는 라마와 부처, 크리슈나가 되기도 하였으며, 말하는 사람에 따라서는 비슈누가 예수로 둔갑한 적도 있었다고 한 다. "크리슈나라구요?" 테오가 확인이라도 하듯 되물었다. "생 미셸 거리에서 심벌즈를 치며 '헤어 크리슈나'를 부르는 그 광대 집단 말이에요?" 바로 그랬다. 다만 테오가 말하는 광대 집단은, 서양 사람들이 그렇듯 하게 겉모습만 흉내를 냈 다는 점에서 진정한 크리슈나와는 약간 거리가 있었다. 일라는 열성적으로 크리슈나의 유년 시절, 즉 그가 했던 장난, 그가 친구들과 자주 찾던 은신처, 그를 무척 예뻐하던 유모의 이야기를 들려 주었다. 그리고 그를 사모하던 1만 1천 명의 양치기 소녀들의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아니 뭐라구요? 1만 1천 명이오?" 테오는 기가 막히다는 듯 소리쳤다. "정말 대단한 남자로군요." 그런 게 아니라, 크리슈나는 신이었으므로 얼마든지 자신을 복제할 수가 있었다. 그러므로 크리 슈나 때문에 실연을 당한 양치기 소녀는 아무도 없었다. 1만 1천 개로 자신을 복제시켜서 모두를 사랑해 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방탕한 청소년기를 보낸 후 크리슈나는 신 중에서 가장 영리하며, 인간의 가장 훌륭한 조언자가 되었다. 용맹과 헌신, 의무감의 미덕은 그에게서 비롯된 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