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개인회생신청비용 저렴한곳

"여기 앉거라." 대사제가 테오를 자기 곁으로 불렀다. 그러자 테오가 마한트지 옆으로 다가가 웅크리고 앉았다. 두 개의 돌 문설주 사이에 매달린 종 이 테오의 머리에 닿을 것만 같았다. 밑으로는 수천, 수만의 기도를 간직한 갠지스 강이 유유히 흘러가고 있었다. 사람들이 바쁘게 지나면서도 마한트지의 발을 만졌다. 그리고 나서는 형체 없는 신 앞에서 고개를 숙였다가 서둘러서 종을 한 번씩 울렸다. 높은 금속성의 종소리임에도 불구하 개인회생신청비용 저렴한곳 개인회생신청비용 저렴한곳 개인회생신청비용 저렴한곳 개인회생신청비용 저렴한곳고 주위를 에워싼 정적 속에는 평화가 감돌고 있었다. 마한트지는 테오의 어깨를 잡아 자기 곁으 로 바짝 다가오게 한 다음, 자신의 하얀 숄로 테오를 감쌌다. "아마도 넌 내가 지금부터 하려는 얘길 잘 알아들을 수가 없을 거야." 대사제는 오랜 침묵 끝에 테오의 귀에 대고 나지막하게 말했다. "아녜요, 전 알라들을 수 있어요, 학교에서 영어를 제1외국어로 선택했거든요." 테오는 용감하게 말했다. "샹티-이" 마한트지는 테오를 안은 팔에 힘을 주며 엄숙하게 말했다. "샹티(shanti)라는 말은 '평화'를 뜻하지." "Meaning은 '의미'라는 뜻이고, peace는 '평화'를 뜻하니까, 결국 상타란 평화를 의미하는군요." 테오가 곰곰이 생각하더니 이렇게 말했다. "알겠어요. 그렇지만 샹티라는 건 뭐죠?" "너의 영혼이 영원토록 평화를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마한트지가 말했다. "무슨 말인지 알겠니?" "네, 제 영혼이 영원토록 평온하기를 바란다구요." "이제 우리 호흡을 해보자." 마한트지가 가슴 가득 숨을 들이쉬며 말했다. 테오는 입김을 내쉰 다음 숨을 들이마셨다. 아주 조금씩, 그리고...... "여기로 숨을 쉬어야 해." 마한트지가 테오의 아랫배 위에 손을 놓으며 지시했다. 테오가 배를 불룩하게 하자, 갑자기 허파가 팽창하는 것 같았다. 너무 순간적이라 테오는 어깨 에 통증을 느꼈다. "음, 잘 했어." 마한트지가 칭찬을 했다. "자, 다시 한 번 해보렴." 두 번째 호흡을 하였을 때, 테오는 가슴을 확 뚫어 주는 기운이 올라오는 것을 느꼈다. 세 번째 에는 기분이 아주 좋아졌으나, 네 번째 호흡을 하고 나서는 심하게 기침을 해댔다. "그래그래, 아주 좋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