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들이 다. 인간들이 자기에게 저항할 경우나, 인간들이 전투를 거부할 경우에 크리슈나는 자신의 모든 모습을 드러냈다. 라마 왕자처럼 크리슈나는 비슈누 신이었으므로 하늘의 별이 될 수도, 바다가 될 수도 있었다. 그는 시작이자 끝이었으며, 문어이면서 새이기도 했다. 강물이면서 동시에 강물 이 쉬어 가는 강둑이기도 했다. 다시 말해서, 다양한 얼굴을 가진 우주 그 자체였다. 이러한 모습을 접한 사람들은 황홀한 상태 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에서 자신들의 의무를 수행하였으며, 불필요하다면 군말 없이 서로를 죽이기까지 하였다. 세계의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서라면 마음의 갈등쯤은 잠재워 두어도 된다는 식이었다. 크리슈나가 주저 하는 인간들에게 들려 준 설교를 가리켜 <바가바드 기타>라고 하며, 3천 년 동안 힌두교도들은 누구나 새벽 해가 뜰 무렵이면 이 기도문을 암송한다. "저 같으면 그렇게 쉽사리 굴복하지는 않았을 거예요." 테오가 반발했다. "그건 허황된 이야기에 불과해요. 내 눈으로 직접 보았다면 모를까......" 마르트 고모는 이제 낮잠을 자야 할 시간이니, 그 이야기는 나중에 계속하라며 테오를 만류했 다. 테오도 순순히 말을 들었다. 사람들로 하여금 복종을 강요하는 싸움꾼 신들에 관한 이야기와, 마한트지 사이에는 엄청난 거리감이 있었다. 테오는 사람의 얼굴을 한 원숭이가 나타나, 다정하게 미소를 지으며 테오의 베개를 다독거려 주는 꿈을 꾸었다. 원숭이 신의 축복 오후 다섯 시. 일라가 조심스럽게 테오를 깨웠다. 사원으로 마한트지를 다시 만나러 가야 할 시간이었다. 웅장 한 사원의 입구로 들어서자 여러 개의 정원이 보였다. 정원은 이리저리 걸어 다니는 신도들로 분 주했다. 정원 한가운데마다 작은 신전이 세워져 있어서, 목에 노란 목도리를 두른 사제들이 봉헌 물품을 받아 축복을 내린 후 신에게 공양을 올리고 있었다. 코 부분은 웃음을 짓고 눈으로는 연 민의 눈물을 흘리고 있는 원숭이 신을 포함한 모든 신들에게도 예외 없이 공양이 올려졌다. 일단의 신도들이 소리 없이 몰려와 변에 그려진 그림들을 훑어보고 있었고, 어디에서 들려 오 는지 알 수 없는 웅얼거림 속으로 종소리가 끊임없이 울렸다. 테오는 순간적으로 마한트지를 알아보았다. 사제들 중에서 가장 키가 컸기 때문이다. 고개를 꼿 꼿이 세우고, 자기의 발밑에 엎드린 신도들의 인사를 받으며, 마한트지는 두 손을 이마 높이까지 올려서 합장한 채 테오에게 절뚝거리며 걸어왔다. 새털처럼 가뿐히 테오를 들어올린 마한트지는, 그림자처럼 그를 따라 다니는 사제에게 테오를 인계했다. 테오 일행은 사원의 지붕으로 이어지는 긴 계단을 따라 올라갔다. 사제는 하얀 매트리스 위에 조심스럽게 테오를 내려놓은 뒤, 여러 개의 쿠션으로 테오의 등을 받쳐 주었다. 마르트 고모는 엉 거주춤하니 바닥에 앉았고, 일라는 익숙한 태도로 책상다리를 하고 앉았다. 마한트지는 작은 탁자 들을 가져오게 했다. 탁자 위에는 소꿉놀이 때처럼 아주 적은 양의 식사가 놓여 있었다. 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